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피구왕통키m 리세마라 등급표 플레이영상리뷰 불꽃슛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피구왕통키m 리세마라 하는방법과 피구왕통키m 등급표 그리고 초반 플레이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구왕통키m은 어떤게임일까요?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손끝에서 불꽃을 느껴라

80년대 남자들 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피구왕통키 애니매이션은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에 뿔꽃 마크가 그려진 피구공 있으면 손가락은 불꽃에 대고 불꽃슛이 나가는것만 같은 느낌으로 피구를 즐겼던 기억이 납니다.





피구왕통키m은 이런 추억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인데요. 수집형 알피지 게임으로 기존에 즐기시던 수집형과는 크게 다른 부분은 없지만,



그래도 피구라는 주제로 조금은 신선한 느낌을 받은 게임입니다. 수집형 알피지게임에는 거의 초반에 튜토리얼이 끝나면 뽑기권이 주어지고 여기서 좋은 등급의 카드나 캐릭터를 얻어야만




게임플레이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피구왕통키m 리세마라가 존재하고 캐릭터별 등급표도 있기 때문에 잘알아보시고 영웅을 뽑아야 좋겠습니다.


피구왕통키m 리세마라 방법


피구왕통키m 등급표와 리세마라 방법은 위 영상을 통해서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위 영상에서는 데어터 삭제 이후 설명이없는데 데이터삭제 후에 게임을 재실행하면 다시 게임이 설치되고 게스트로 로그인해서 원하신느 캐릭터를 뽑으시면 됩니다.




피구왕통키m 등급표를 간략하게 본다면 단일딜러,힐러,탱커,범위딜러가 있는데 여기서는 개인취향에 맞는 포지션을 정하고 뽑으시면 됩니다.




단일 딜러로는 타이거와 태백산, 장도끼가 사용이되며 힐러는 손미나 탱커- 오동도 범위딜러는-통키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피구왕통키m 리세마라와 피구왕통키m등급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옛기억이 새록새록나는 게임이고, 전략적인 요소가 있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