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페메 안보내짐 이렇게 해결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페메 안보내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왜 페메가 안보내질까요?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페메 안보내짐

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 등 많은 SNS중에서도 탑에 꼽히는 페이스북인데요.



이제 페이스북도 다 죽었다 예전같지 않다고들 하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있는것은 사실이죠.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페이스북메신저 = 페메를 많이 쓰시는데요.



카카오톡 처럼 등록된 찬구들과 메세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페이스북 메신저가 안보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페메 안보내짐) 오류라고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계속 메세지가 보내지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페메 안보내짐 확인


첫번째로는 상대방이 로그아웃 상태인지를 확인해 봅니다. 페이스북 메신저를 보낼 때는 양쪽다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페메 안보내짐 현상이 있을때는 상대방이 로그아웃 상태일 경우가 첫번째 이유입니다.


두번째로는 차단을 당했을때 인데요. 페메 안보내짐 원인으로 가장많은 원인이 자신이 차단당했을 경우입니다. 차단상태인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상대방의 프로필을 검색했을때 보이지 않거나 게시물에 상대방의 쓴 글들이 없다면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경우라면 조금 기분이 나쁠 수 있겠네요.




마지막으로 앱 업데이트가 안되있을때인데요. 이 경우는 자신의 스토어에서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안되었는지 확인해 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이상으로 페메 안보내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메시지가 안보내진다면 위 3가지를 참고해보시고 문제를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