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텀블러 탈퇴 방법 초간단 해결

텀블러 탈퇴하는 방법 완벽 정리! 안녕하세요. 최근 텀블러가 불법음란물 관련한  계정에 대해서 블럭 조취를 취했다고  합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텀블러 탈퇴 해보자

트래픽이 크게 감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지만 많은 유저들에게는 박수를 받고 있고,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 역시 장기적으로 회사 운영에 있어서 진성 유저들을 잃지 않기 위한 옳은  결정이라고 평가를 내리고 있는데요.

 

텀블러 탈퇴

 

트래픽이 감소되었다지만 여전히 텀블러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서비스로 10위 안에 꼽히고 있다고 하지요. 오늘은 더이상 서비스 이용을 원치 않는 분들을 위하여 텀블러 탈퇴 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텀블러 탈퇴를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위의 주소로 들어가시면 텀플러의 헬프 센터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위처럼 다양한 옵션들이 나오는데, 자주 질문되는 정보들이 잘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이 중 저희가 확인해야 할 것은 바로 계정 또는 블로그 폐쇄 항목이겠지요.

 

 

텀블러 탈퇴는 위와같은 절차를 거쳐 할 수 있는데요. 일단 한번 블로그나 계정을 폐쇄하면 절대 취소할 수 없다고 하네요. 때문에 중요 정보가 있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신중하게 선택하셔야 할 것 같아요.

 

 

 

블로그나 계정을 폐쇄하면 그 동안 기록했던 콘텐츠들도 영원히  사라지게 됩니다.

 

 

블로그를 아예 폐쇄하려면, 기본 블로그의 설정 페이지 또는 계정의 설정 페이지의  맨 아래에 있는 "계정 폐쇄" 버튼을 클릭 하면 되는데요. 이중 인증을 사용한 경우  코드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텀블러 폐쇄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정보는 평소 안전하게 탈퇴등을 통하여 관리해 주는것이 해킹등에서 자유로운 방법일 수 있죠. 많은 분들이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하는 바램이  드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