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소매물도배편 간편하고 쉽게 예약해보자

소매물도배편 예약하는 방법 ! 안녕하세요~! 봄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너무 춥네요 ! 다들 봄을 기다리고 계시죠? 많은 분들이 곧 여행을 가실 텐데, 소매물도배편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서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소매물도로 떠나보자

 

배편도 예약할 수 있다는거, 알고 계시나요~?^^ 제가 지금부터 안내해드릴게요 !!

 

 

 

 

소매물도배편, <가보고 싶은 섬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 ! 다운 받으셔야 해요 ! ㅎㅎㅎ 그안에서 승선권 예매, 조회, 취소가 다 가능해요. 소매물도배편예매 하셔야 하는 분들은 승선권 예매를 클릭 클릭 !! ㅎㅎ

 

 

그리고 나서, 출발지 도착지 인원 가는 선박 오는 선박, 선택해주시면 되요 !! ㅎㅎ 도착지는 소매물도 < 경상남도 통영시 한산면 매죽리>! 눌러주시면 되요 ㅎㅎ

 

 

그리고, 소매물도배편 , 가는여정 인터넷 잔여석을 클릭 해주시면 되요 날짜누르시면 됩니다! ㅎㅎㅎ

 

 

 

 

이런식으로 선박 선택이 나와요!^^ 그러면 클릭해서 예매하시면 됩니다 ㅎㅎ 통영항에서 갈 경우라면 1시간 10분 정도 소요가 됩니다 ㅎㅎㅎ

 

 

소매물도배편, 이렇게 예매가 완료됩니다 !! 너무너무 간단하죠 ㅎㅎ 그리고 이어플통해서 예매가 잘 되었는지 확인도 가능해요 전혀 어려운게 없기때문에 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어요 ~!! 여행가시는 분들에게 유용하실 듯 합니다^^ 잊지말고 체크해놓길 바랍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