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 혜택 꼼꼼하게 살펴보자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 혜택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신용카드는 남발하면 가계경제에 위협요소로 작용이 되지만, 잘만 사용한다면 훨씬 합리적인 소비생활이 가능합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롯데 포인트 플러스카드!!

 

할인받을 수 있는 것도 많고 제공되는 이용 혜택도 다양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의 혜택과 연회비등의 기본적인 정보를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VISA/MASTER/UnionPay/JCB) 의 경우에는 5,000원 입니다. 골드 카드의 발급비는 10,000원 이라고 하네요.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의 주요 서비스는 바로 엘 포인트가 더블 포인트 적립이 된다는 점입니다.L.POINT 모든 제휴사에서 포인트플러스 카드로 결제 시 제휴사 현장에서 적립받은 기본 적립포인트를 한 번 더 적립해주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평소 롯데 계열사의 서비스나 가게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그 효과를 톡톡히 보실 수있으실 것 같습니다.

 

 

 

또 하나의 유용한 점은 6개월 슬림할부 서비스 라는 것인데요. 이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에서 6개월 할부 이용 시에 첫 3개월은 무료이고 4~6개월 할부수수료만 결제 하면 되는 서비스랍니다. 기존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는  현행과 동일하게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늘은 롯데포인트플러스카드의 주요 혜택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린 정보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을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더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