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하는 방법은? 쉽게 해결!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국민 포인트 어디다가 쓸까?

 

 

KB카드를 사용하시는 사람들이라면 국민 포인트리가 쌓이고 있으실겁니다. 그런데 이러한 포인트를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는 지모르고 계속~ 적립적립 포인트만 쌓는분들도 많이 있으실 겁니다.

 

 

이러한 궁굼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을 위해 오늘 국민 포인트리 사용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2가지 방법이 있으니 차근차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안내

 

1. 가맹점(스타샵)사용

 

 

스타샵(적립) 가맹점에서 결제시 사용이 가능하며 kb국민 카드홈페이지에서 가맹점 조회가 가능하니 원하시는 서비스와 위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 카드대금결제

 

 

카드를 사용한 청구대금의 전액 또는 일부를 포인트리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 전에도 일시불/할부전표별로 납부가 가능하다고합니다.

 

3. 현금캐시백(자동환급)

 

 

포인트 1만점 이상 보유시 1만원 단위로 포인트리가 현금으로 전환하여 결제계좌에 입금을 해줍니다.

 

 

4. 선물하기

 

 

kb국민카드 소지한 개인회원에게 포인트리를 선물할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에게 선물해주는것도 좋은것 같네요.

 

5. 선불카드 충전

 

 

포인트리로 충전식카드를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부족할시에는 신용카드 + 포인트리 복합결제로도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6. 연회비

 

 

카드연회비를 우선결제서비스를 이용해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연회비 청구월에 잔여량 금액만큼 연회비가 납부가됩니다.

 

7. SMS서비스 비용

 

 

SMS서비스 비용을 포인트로 납부가 가능합니다. 300점이상 일 경우 이용대금이 매월 자동결제 됩니다.

 

 

8. 금융거래 수수료

 

 

송금수수료, 예금, 적금,펀드,보험,대출금,대출이자 납부등 다양한 거래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9. 기부/경매

 

 

대한적십자 굿네이버스 유네스코 등 다양한 기부처에 포인트리를 기부할 수 있습니다.

 

 

 

 

그외 포인트리 쇼핑, 기타서비스 항공 마일리지 전환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12가지 사항 서비스 바로가기를 들어가시면 더욱 자세한 안내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사항을 알아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 포인트리 안내 링크 - https://card.kbcard.com/CXPRISVC0076.cms

 

이상으로 국민카드 포인트리 사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