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세븐나이츠 결투장 마스터1 올라왔다! 덱공개

모든게임의 꽃은 바로 PVP가 아니겠습니까. 결투장 마스터3은 예전에 가봤지만 마스터1까지올라온건 처음이네요 오늘은 결투장 덱을 공개하겠습니다.

 

 

 

멍구취미공간!! 게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태오 카일 태카공덱!

요즘엔 개나소나 모두들 태오를 사용하고있습니다. 방덱을 제외한 10명중에 8명은 태오를 쓰는거 같더라구요. 세나를 하면서 태오는 언제 각성되나...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갖던 부분이였는데 ㅋㅋㅋ 각성이 나오고나니 많이들 사용을 하고있습니다.

 

그렇다면 결투장 마스터1까지 올라온 제 태오 카일 공덱 레시피를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제가 분명 마1이였을때 스샷을 찍어놨었는데... 마3이였을때 스샷밖에 없네여.....거짓부렁아닙니다 ㅜㅜ 마1이였습니다...

 

(현재는 결장을 돌리지않아서 크리까지 떨어져있어서.. 스샷을 올리수없네요) 

 

 

 

아무튼 전 마1까지 올라갔던 덱을 소개할껀데요 일단 라인업는 태오 / 실베스타 / 린 / 카일 / 칼 헤론 펫은 제브를 사용하고있습니다. 요랑같은 펫은 나오지 않더군요... 나중에 루비 수급좀되면 펫좀 질러야겟습니다.

 

 

먼저 태오의 아이템은 약/약 생/생을 껴주었습니다. 태오가 메인 딜러이기 때문에 약공세팅을 하였구요.

 

 

보석은 3가지 보석 모두 각성으로 맞춰 주었습니다. 3가지 각성에 +5강을하면 각성보석 3개 착용 효과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더 쌔게 루디나 플라튼의 뚝빼기를 깰 수 있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실베스타는 속속 / 생생을 착용하였습니다. 아직도 전용장비를 뽑지 못했습니다... 빠른시간내에 뽑고싶네요. 그리고 실베스타 보석은 각성게이지 증가를 착용해주었습니다. 결투장 한판당 궁을 2~3회씩은 쓰는거 같습니다. 꿀같은 보석이니 꼭 뽑길 바라구요.

 

 

 

 

린도 마찾가지로 속속 / 생생 아이템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린은 생존력도 좋고 피해증가 버프도 있기때문에 그리고 전용장비효과로 턴버프 4턴감소가 아주 꿀이죠.

 

 

그리고 카일입니다. 카일이 왜들어가나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요즘 상위덱에서 태오 / 카일 / 타카 / 카구라 / 실베스타 이런조합으로도 많이 사용하고있어서 카일을 투입시켜보았는데요.

 

 

정말 꿀입니다. 3타 이후 떨어지는 쇠사슬들.... 태오의 횟수버프를 금방 깍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초반 횟수버프 짤라먹기로는 최고인듯 합니다.

 

 

펫이없어 어쩔 수 없이 사용하는 제브.... 그래도 너라도 있어서 다행이답....

 

 

 

마지막으로 칼헤론인데요. 지금은 카구라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장단점이 있습니다. 칼 헤론은 상태이상 3턴 면역이 있어서 초반에 상태이상을 막을 수 있는 반면,

 

카구라는 딜을 올려주는 장점이 있지만 상태이상면역이 없어서 연희와 오를리를 만나면 자고 마비걸리고 즉사걸리곸ㅋㅋㅋㅋㅋㅋㅋ 난장판이 됩니다.

 

 

증거 사진은없지만......위 덱으로 마스터 1까지 올라갔습니다. 승률은 마1로 올라가는순간 많이 떨어졌구요 약 60%는 나와주었습니다. 이상으로 세븐나이츠 결투장 마스터1 올라갔었던 덱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세알못이라 다소 부족한 부분이 있지만 저보다도 더 세알못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하네요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