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세븐나이츠 스마트세나 갓패치일까? 망패치일까?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세븐나이츠 최근 패치가 되었던 스마트 세나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취미공간!! 게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스마트세나 갓패치? 망패치? 

먼저 세븐나이츠라는 게임을 즐긴지 약 4년이 되었습니다. 완전 무과금 플레이어는 아니고 가끔가끔 월요상점이나 이벤트성 현질은 조금하였습니다.

 

그래봐야 지금까지 쓴돈은 10만원도 안될겁니다. 거의 무과금으로 즐겼다고 보셔도 무관하다고 생각합니다.

 

 

 

최근에 세븐나이츠 게임의 큰 변화가 있던 패치가 스마트 세나 인데요. 이번패치가 갓패치 일까요? 망패치 일까요? 스마트 세나는 기존에 즐기던 컨텐츠들의 보상을 조금더 쉽게 받을 수 있게 자동화 시켰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무한의탑은 90층까지 클리어를 하게되면 버려지는 컨텐츠입니다. 그리고 레이드도 레이드친구들도 따로 등록을 해야하고 등록한친구가 게임플레이를 하지않으면 용이 생성되지도 않을 뿐더러 각성용을 소환해도 LV10 용을 잡는데는 친구들의 협력이 없다면 많은 시간을 소요하게됩니다.

 

 

겔리두스 레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리고 심연의탑도 무한의탑과 비슷한데 한층한층 올라가면서 별포인트를 획득하는부분인데 어느층까지 도달하게되면 정체되는 구간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별포인트 수급도 멈추게 되는것이죠.

 

 

 

그래서 한편으로는 이러한 레이드나 심연의탑 겔리드스 보스전 등등 많은 플레이어들이 등돌린 컨텐츠라고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스마트세나 둘러보기

 

 

게임화면 첫페이지에 보시면 우측하단에 스마트가 보입니다. 저곳을 클릭하게되면,

 

 

무한의 탑 / 드래곤 레이드 / 보스전 / 강자 레이드 메뉴가 보이네요. 아무거나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아래의 사진과같이 나옵니다.

 

 

화면 좌측부분에 무탑 레이드 보스전 강자레이드를 클릭할 수 있는 아이콘이 있고 우측상단에는 상점과 랭킹 스킬을 볼수있는 아이콘 그리고 하단에는 보상을 회수할수있는 아이콘들이 있습니다.

 

 

전리품도 쏠쏠하니 꼭꼭 챙겨 받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마트세나는 그냥 놔둔다고 보상이 계속해서 쌓이고 하는것은 아닙니다. 한층한층 올라가야 보상을 더욱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5층까지 클리어를 하면 보상이 3이라면 15층까지 클리어시에는 6을 받는다는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많은 보상을 먹기위해서는 한층 한층 클리어하면 되겠죠?? 클리어하는 재미도 있을껍니다.

 

 

 

 

랭킹을 클릭해보시면 자신의 랭킹과 상위랭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루비뽑기!

 

 

 

콜트와 실배스타의 등장으로 최고의 고인물이 된 브란즈 브란셀...브브형제... 그래도 정수용으로 팔아버려야겠습니다.

 

 

 

그리고 드럽게 안나오는 카구라녀석ㅋㅋㅋㅋㅋ결국 영웅소환 횟수 채우고나서 받았습니다.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스마트 세나 패치에 대해서 간략하게 보았는데요. 총평을 하자면은 상위 랭커나 레이드를 정말 꾸준하게 즐긴 유저들이 보았을 때는 개똥망 패치라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무기를 수급할 수있는 기간이 늘어 났기 때문이죠. 하지만 PVE컨텐츠들을 버리는 유저들이 더욱 많았기 때문에(저도 포함입니다....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갓패치라고 생각합니다. 한층한층 깨는 재미도 있고 계속계속 보상을 수급하는 맛도 있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