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폐가전 무료수거 방법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폐거잔 무료수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니 잘 따라오시기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처치곤란 폐가전들.... 

 

이사를 하게 될때 가구들도 바꾸고 또 오래된 가전도 바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냉장고나 TV등등 부피가 큰 가전들은 처치하기가 굉장히 곤란 한데요.

 

폐가구 무료수거 방법 바로가기 

 

가전제품을 무료로 수거를 해주는 서비스가있습니다. 그리고 기사분께서 직접 방문하여 수거를 해주신다니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폐가전 무료수거 방법 

 

먼저 검색창에 폐가전 방문수거를 검색하여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링크(http://www.15990903.or.kr/)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폐가전제품 무료로! 편리하게! 배출하세요 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바로 밑에 수거 예약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1단계인 약관동의가 나옵니다. 서비스약관 체크란을 모두 체크하셔서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 합니다.

 

 

2단계는 기본정보를 입력하는데요 고객명, 전화번호, 주소, 배출 희망일자등 모두 입력을 해주셨으면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3단계는 배출품목을 입력해주는데요 대분류와 중분류 소분류 그리고 수량을 설정해주시고 다음단계로 넘어가면은 배출예약이 완료가 됩니다.

 

 

 

참고사항 

1. 콜센터 연락처 전국 1599-09033 / 운영시간은 08:00~18:00 토일 휴무

 

2. 수거차량 운영시간 08:00~18:00 매주 일요일 휴무

 

3. 수거 불가품목으로는 원형 훼손제품 및 선택품목 소형가전 5개 미만 요청시입니다.

 

수거불가품목 배출방법은 지자체의 문의 후 배출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폐가전 무료수거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사를 할때 폐가전이 나올때 돈들여서 버리지마시고 위 방법을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