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키즈짱게임 바로가기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키즈짱게임 바로가기에 대해 알아보는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중독성있는 플레시게임 어떤것들이 있는지 볼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플래시 게임을 즐겨보자

저는 80년대 사람으로써 지금같이 PC온라인게임과 스마트폰 게임이 활발하기전에 디스크로도 포켓몬스터를 즐기며 야후 다음등등 많은 플레시 게임을 즐겼습니다.

 

 

플래시 게임은 정말 심심할때 즐길 수 있는 좋은 게임인데요. PC온라인게임과 스마트폰에 찌들어 지루하시다면 플레시 게임도 즐겨보는게 어떨까요?

 

 

 

키즈짱 플레시게임 즐기기

 

 

먼저 검색창에 키즈짱게임을 검색하셔서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꿀잼게임 , 자작게임 , 미니게임 등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원하시는 게임을 선택하시면 되겠는데요.

 

 

카테고리중 하나인 꿀잼게임을 클릭해보았는데요. 대박....인기순 게임1위가 후레쉬맨이네요....저건제가 중학생때 해본게임인거같은데요. 아직도 저렇게 살아있고 인기순위 1위라는게 새삼 뿌듯하네요.

 

 

게임을 클릭하면 게임에 대한 조작키설명과 게임시작, 그리고 공략 찜해두기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밑에는 게임 영상도 포함되어있네요.

 

그럼잠시...추억의게임을 즐기로 가보겠습니다.

 

 

 

 

아...옛날 그느낌 그대로네요 너무재밌네요 ㅋㅋㅋㅋ포스팅쓰다말고 게임만 30분해버렸네요ㅋㅋ

 

 

키즈짱게임 링크 바로가기 ▶ http://www.kidszzanggame.com/ 

 

이상으로 키즈짱게임 바로가기를 알아보았는데요. 스마트폰게임도 나름 재밌고 편리하지만 이렇게 키보드 두드리면서 게임을 즐기는것도 좋은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