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페이스북 탈퇴방법 PC,모바일 1분해결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페이스북 탈퇴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하지 않는 사람 찾기 힘든요즘 탈퇴는 어떻게 하는걸까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SNS 안하는 사람 찾기가 더 어렵다

 

SNS가 활발한 요즘 SNS하지않는 사람 찾기가 더 힘들다고 하죠? 페이스북을 사용하다보면은 계정삭제 및 탈퇴를 해야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경정삭제 및 탈퇴하는 방법이 생각보다 깊숙한 곳에 숨어 있기 때문에 찾기가 힘든데요. 그렇다면 페이스북 계정삭제는 어디서 하는것인지 PC버전 탈퇴방법과 모바일 버전 탈퇴방법을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탈퇴방법 PC버전

 

 

먼저, PC버전 계정삭제 방법은 페이스북 오른쪽 상단 물음표를 클릭한 후에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고객센터를 클릭하면  상단 카테고리중에 계정 관리가 있습니다. 계정관리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계정비활성화 또는 삭제가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5가지 질문들이나오는데 여기서 4번째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을 클릭한 후에 저희에게 알려주세요를 클릭합니다.

 

 

클릭을 하면 계정삭제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탈퇴를 원하신다면 계정 삭제를 클릭하시면됩니다.

 

 

계정삭제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와 문구를 입력해주시면 삭제 요청이 완료가 되는데 계정은 사이트에서 비활성화되며 14일 이내 영구 삭제가 됩니다. 14일 이내 계정에 로그인을 하게 되면은 삭제 요청을 취소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탈퇴방법 모바일버전

 

 

스마트폰으로 계정 삭제도 간단한데요. 페이스북 설정메뉴를 터치하시면 하단에 고객센터를 터치해줍니다.

 

 

고객센터로 들어가신 후에 계정관리를 터치해줍니다. 그리고 가장 밑에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가 보입니다. 터치해줍니다.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5가지 질문중에 4번째 질문인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을 터치한 후에 저희에게 알려주세요를 터치합니다.

 

 

마지막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탈퇴가 됩니다.

 

이상으로 페이스북 탈퇴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계정을 삭제하면 다시 복구할 수 없고 게시물이나 정보들이 모두삭제되기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계정삭제 및 탈퇴를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