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받는 방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 세상의 멍구입니다!!

 

정말 감사하게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을 받아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주신 RPG님 에게 감사하다는 인사부터 드리며 티스토리 블로그 만드는 방법! 개설하는 방법에 대하여 첫 포스팅을 시작해보려고합니다ㅋㅋ 하나씩 차근차근 설명해보려고합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이용하고 있었는데요.

 

네이버 블로그 보다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좀더 전문성이 보인다고해야할까요??

 

뭐 개인마다 어떻게 블로그를 운영하느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는 티스토리를 알아보면서 정보력 전달이나

 

좀더 전문적인 지식을 습득할수 있는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티스토리 블로그가 글쓰기 설정같은게 더 깔끔하고 괜찮은 같네요. ㅎㅎ

 

(이것도 개인차가있겠네요 ㅎㅎ)

 

주절주절 말이 길었네요ㅋㅋㅋ

 

 

 

 

첫 번째입니다.

 

티스토리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알게된사실인데요.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해서 초대장을 받아 개설하는 방법도 있었는데

 

이제 그 방식은 사라졌다고 하네요.

 

그렇기 때문에 블로그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있는

 

블로거들에게 지급되는 초대장을 받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는 하는 사람들이라면 사진과 같은 화면을

 

가장먼저 만나게 되었을 껀데요.

 

빨간색 화살표에 초대장 받기를 클릭!

 

 

 

 

 

초대장 받기를 클릭을하면 초대장을 드립니다 !

 

라는 문구가 가장 먼저눈에들어옵니다.

 

그리고 초대장을 가지고있는 블로거들이 나옵니다.

 

이곳에 들어가서 초대장주세요 ~초대장주세요~

 

하면은 조금은... 실례가 되겠지요??

 

뜬금없이 찾아와서 구걸하는 느낌이랄까요...

 

(그러나.....결국 구걸은 해야됩니다 ㅋㅋㅋㅋㅋ)

 

 

 

 

 

두번째

 

위화면에서 화면 아래로 드래그를 해보시면 포스트온 보드~라고

 

초대장 배포 게시글들이 이렇게 주우우우우욱~~~~~~ 나옵니다.

 

저 포스팅들 한 포스팅을 선택해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그곳에 댓글을 답니다.

 

블로거들마다 다르지만

 

각자 블로거가 원하는 양식으로 댓글을 장식해줍니다.

 

예를들면

 

1. 어떤 블로그를 운영하실껀지 간단한 설명부탁드립니다.

 

2. 기존 사용하시던 블로그가있다면 주소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등등등...

 

이러한 조건들이 하나씩있는데요.

 

그리고 여기서 필쑤!!!!!!!!!!!!!!

 

 

댓글에는 꼭!!!!!!!!!! 자신의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셔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를 남겨야 그 이메일 주소로 블로거가 초대장을 보낼수 있기 때문인데요.

 

간혹 이런 댓글도 보았습니다.

 

상퍙블로거 : 초대장주세요 블로그 만들려고합니다.

 

김원반 :: 초대장즘여

 

등등등...

 

아주....  성의없는 댓글들도 난무합니다...

 

주고싶어도 이메일 주소가 없어서 못주겠죠??ㅋㅋㅋㅋㅋ

 

그렇기 때문에 이메일 주소는 필수입니다.

 

 

 

세 번째!

 

사진과 같이 메일이 옵니다.

 

메일을 열어보게 되면 티스토리로 초대합니다! 하는 문구와

 

회원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클릭!

 

 

 

이 다음 부터는 일반 회원가입 방법과 같습니다.

 

~ 따라가 다보면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이렇게 회원가입 및 블로그 개설을 축하를 해주며 저를 반겨 줍니다 ㅋㅋ

 

저도 반갑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님ㅋㅋㅋㅋ

 

앞으로 질좋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현재 제 블로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것도없네요.... 하얀 도화지 같네요 ㅋㅋㅋㅋ 앞으로 아 하얀 도와지를 꽉채워

 

나가야 겠습니다 ㅋㅋㅋㅋ

 

위 포스팅 요약

 

 

1.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필요하다.

 

2. 초대장 배포 게시판에서 조건에 맞는 댓글을 달아준다.

   이때 이메일 입력은 필수입니다. 다시 강조합니다.

 

3. 기재한 이메일로 초대장을 확인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이상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였습니다.

 

저도 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한 포스팅 입니다.

 

알고있으면 쉬운것이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하려고하니

 

헤매게 되더라구요

 

이 포스팅을 참고하여 저 처럼 헤매시는 분은 없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