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망고보드 비슷한 사이트 추천 TOP4 무료 PPT 템플릿 만들어보자

블로그나 유튜브 썸네일 또는 다양한 SN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SNS 외에도 행사 포스터나 광고를 위한 이미지를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어렵지 않게 꾸미고 만들 수 있는 무료 디자인 템플릿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 하는 여성

무료 템플릿 사이트 TOP5

  • 캔바
  • 미리 캔버스
  • Pixlr
  • 망고보드

노트북 안경

1. 캔바(https://www.canva.com/ko_kr/)

캔바는 호주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곳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정서와는 조금 다른 분위기 템플릿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캔바에서도 다양한 무료 템플릿들이 제공을 하고 편집에도 용이한 제작 툴입니다.

 

 

인스타 게시물이나, 포스터, 전단지, 보고서 등 다양한 카드 뉴스를 만들 수 있고 사진이나 음악 배경 등을 첨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자유도가 높은 사이트입니다. 캔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유료로 가입하면 조금 더 질 높은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2. 미리캔버스(https://www.miricanvas.com/)

미리캔버스는 거의 완전 무료에 가까운 무료 템플릿 사이트인데요. 망고보드 비슷한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미리캔버스가 가장 비슷하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미리캔버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무료로 이용하는데 워터마크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도 어렵지 않아서 하루 이틀만 만져보고 공부하신다면 질 높은 템플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Pixlr(https://pixlr.com/kr/x/)

망고보드 비슷한 사이트 3번째로 Pixlr인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온라인 포토샵 같은 기능을 대표적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로고

해외 서비스로써 망고보드나 미리캔버스는 카툰 분위기 중심의 템플릿이지만, Pixlr은 사진 및 실사 분위기의 템플릿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4. 망고보드(https://www.mangoboard.net/index.do)

마지막으로 망고보드입니다. 망고보드 비슷한 사이트를 찾는데 왠 망고보드냐?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역시는 역시라고 망고보드 만한 사이트는 많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망고보드는 디자인 제작 관련 웹 서비스 중 국내에서는 가장 유명한 사이트인데요. 많은 무료 템플릿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망고보드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 있으나 역시 워터마크가 많이 신경 쓰일 텐데요.

인스타그램 게시물

망고보드 워터마크를 제거하고 사용을 한다면 저작권 침해로 인한 피해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워터마크를 없애고 사용을 원하신다면 유료 회원으로 이용 하시는게 가장 바람직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망고보드 비슷한 사이트 포스팅을 마치며, 위 정보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