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윈도우10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윈도우10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내용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를 하기 위해서 인터넷 검색을 하시다가잘못된 경로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하게 된다면 오류 및 바이러스에 걸리 수 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는 정확한 경로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방법 바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검색창에 마이크로소프트 코리아 를 검색하셔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공식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우측 상단에 Microsoft 전체를 선택하시고 기타 메뉴의 무료 다운로드 및 보안 을 선택합니다.




자 그렇다면 인기 다운로드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브라우저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브라우저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지금 다운로드하기를 선택합니다.



자, 지금 다운로드하기를 선택하셨으면 다운로드 라는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사용에 맞는 OS를 선택하셔서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참 그리고 인기있는 익스플로러 다운로드도 있습니다. 스크롤을 조금만 내려보시면 다양하게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익스플로러를 다운로드 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방법 을 알아보았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