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패스트핑 1.3 무설치 간단하게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패스트핑 1.3 무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아래내용 확인해보시고 게임 핑으로 줄여봅시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패스트핑 1.3 무설치


온라인 게임을 렉없이 즐기기 위해서는 게임 사양에 맞는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컴퓨터 사양이 충분하다면 버벅거림 없이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요즘 온라인게임은 고사양 게임이 많기 때문에 그에 맞는 컴퓨터를 맞출려면 큰 돈이 들어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컴퓨터를 업그레이드 하지않고 최적화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게임렉을 최소화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릴 패스트핑 1.3 무설치 방법으로 게임렉을 줄여봅시다.


설치방법


오늘의 포스팅 주제처럼 패스트핑 1.3 무설치로 별다른 설치과정이 없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후에 설치만 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아래링크를 통해서 파일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http://www.mediafire.com/file/1jiy6iumoztipns/Fastping_1.3.zip/file




다운로드한 파일의 압축을 풀어주고 실행을 합니다.





실행을한 패스트핑의 사진과 같이 ON!을 선택을하면 게임을 최적화가 적용되어 렉이 줄어들음을 확인할 수 있고 적용과정에서는 인터넷 연결이 잠시 끊어지는거 참고하세요.




그리고 하단에 M 이라고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마우스 속성 메뉴로 들어가줍니다. 정말간단하죠? 이제 게임을 최적화 된 상태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패스트핑 1.3 무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