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쏘카 반납장소 변경 당황 하지마세요

쏘카 반납장소 변경하기 주제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아래내용 읽어보시고 원하시는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쏘카 반납장소 변경

쏘카는 전국 3천5백개의 쏘카존에서 여행 드라이브 이사등 이용목적에 따른 차종을 선택하여,



일정 기간을 정해서 렌트를 차량을 사용할 수 있는 카쉐어링 서비스 입니다.



쏘카는 인수 장소, 반납장소를 설정해야되는데요. 차량을 인수를 받을때 본인이 지정한 장소에서 차량을 찾아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쏘카블로그 https://blog.socar.kr/


위 링크를 통해 지역별 쏘카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부득이한 경우 여행 일정이 변경되서 처음 반납장소가 아닌 다른곳으로 쏘카 반납장소를 변경해야되는 경우가 생길땐 아래 방법으로 해결하시면 됩니다.




갑작스러운 상황에서 당황스러울 수 있겠지만, 해결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바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것입니다. 조금은 허무한 답변인거 같아 죄송스럽지만




쏘카 반납장소 변경을 하게되면은 해당 장소 패널티 금액 및 대처 방법을 자세히 안내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쏘카 고객센터는 24시간 운영이 되기 때문에 시간걱정없이 상담이 가능합니다.


1661-3315 번으로 문의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쏘카톡으로도 상담이 가능한데요. 쏘카톡은 상담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전9시~오후6시


까지 이기때문에 쏘카톡을 이용하여 상담을 원하시면 시간을 꼭 참고하시고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쏘카 반납장소 변경을 하게되면 얼마정도 수수료가 발생할까요?




쏘카 반납장소 변경시에 추가 수수료가 발생하는데요 최소 1만원~5만원까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쏘카존이 아닌 경우에는 렌트카 비용 보험비용이 추가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서 정확하고 신속한 해결이 가능하니 문제가 발생하셨다면 꼭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쏘카 반납장소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