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남산 케이블카 가격 시간 및 주차장안내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산 케이블카 가격 시간,주차장 안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차근차근 읽어 보시고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랜드마크 남산타워

남산케이블카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남산타워에서는 서울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데요. 남산케이블카는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은 곳입니다. 



그리고 세계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랜드마크로서 많은 사람들이 남산 케이블카를 타려고 합니다. 케이블카를 이용한 분들이라면 잘 알고 계실테지만




남산 케이블카를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이라면 알고 가면 좋은 정보이니 참고하주시면 감사겠습니다.


남산케이블카 운영시간




남산케이블카 운영시간은 아침 10:00~저녁10:00(금,토,휴일 상황에 맞는 연장운행)으로 12시간 정도 운영을 합니다. 그리고 케이블카 홈페이지에서 현재 운행 현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산 케이블카 가격




가격은 사진을 보시는것과 같이 대인 왕복 9,500원/편도는 7,000원 입니다. 그리고 단체 30명이상으로 가실때는 조금 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남산 케이블카 층별안내




먼저, 하부에는 1층에는 매표소와 매점 커피전문점 그리고 2층에는 대합실 전시장 가족도우미실,수유실, 남여 화장실과 3층에 승강장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부에는 매표소와 남여 화장실 그리고 치보치마라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주차장 안내입니다.




남산케이블카 주차장은 10분에 1,000원의 요금을 받고 주소는 사진을 참고하시면되겠습니다. 그리고 남산케이블카 주차장이 만차일때는 주변 주차장도 안내되어 있으니 요금과 주소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셔틀버스 운행시간과 탑승지 안내입니다.




남산케이블카 셔틀버스는 명동역 1번출구,그리고 서울역 서울스퀘어 버스정류장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주중 운행시간표와 주말/공휴일 시간표는 사진을 참고 하시면되겠습니다.






이상으로 남산케이블카 가격 시간 주차장 및 셔틀버스 안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