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서유리 결혼 나이 성형전 남편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 오늘 알아볼 내용은 서유리 결혼 나이 성현전 남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발표를 한 서유리씨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성우이며 팬이였는데 ㅠ_ㅠ 결혼을 한다니 가슴한켠이 먹먹하네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서유리가 결혼이라니..

본업은 성우로 시작해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서유리씨 목소리도 예쁘고 몸매도 좋은 서유리씨가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31일 서유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해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맞다 비디오스타 녹화를 통해 결혼 준비 중임을 방송을 통해 확인바란다고 밝혔는데요.

 

 

서유리는 지난 해피투게더4에 출연 중에 남자친구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서유리 남편이 될 사람은 비연예인으로 서유리가 게임하는 것을 이해해주는 직장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서유리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극회 1기로 데뷔를 하였고 서유리 나이는 올해 1985년 2월생으로 만 34세입니다. 그리고 서유리 결혼 발표에 앞서 서유리씨는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미스 마리테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게임 효과음도 많이 내고 최근 삼성 갤럭시 빅스비 더빙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서유리는 갑상샘 항진증을 앓고 갑상선 관련 수술을 네번을 받을 정도로 많은 고생을 하였는데요.

 

 

 

약으로 치료가 안 되고 수술을 해야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갑상선이 없고 약을 먹고 있는데 약이 얼굴을 붓게 하기도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안구가 돌출되다 보니까 수술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뼈와 지방 조직을 제거하고 안와의 공간을 넓히고 다시넣는 수술을 네 번이나 반복 하였다고 합니다. 이러한 치료과정에서 많은 누리꾼들은 서유리 성형했네 안했네 얼굴 고쳤네 이랬네 저랬네 많은 악플이 달리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안타깝더라구요.

 

 

 

 

그런데 서유리의 과거사진은 성형전 사진이라고 많이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서유리 성형전 이라 불리는 사진 몇장보도록하겠습니다.

 

 

 

과거는 과거일뿐 지금이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ㅎㅎ 지금은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서유리 결혼 발표를 해서 개인적은 팬으로써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이쁘고 잘 살길 바래봅니다! 이상으로 서유리 결혼 나이 성형전 남편 등등~ 알아보는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