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팝카드 환불 조건 간단하게 확인 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주제는 팝카드 환불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팝카드를 사용하시면서 카드고장 또는 카드분실등등의 이유로 환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팝카드 환불 조건 그리고 어떻게 받는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팝카드...환불해 주세요...

팝카드 환불 조건

 

먼저, 팝캐시비 카드 파손카드 잔액환불은?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일 경우에는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축력 서비스를 이용하여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를 하면되는데요.

 

 

 

파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며 계좌를 통해 환불이 된다고 합니다. 단! 접수된 파손카드 중 카드번호 인식 및 확인 불가 카드칩 파손등으로 카드잔액확인이 불가 시 잔액환불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합니다.

 

팝캐시비 카드 고장 잔액환불은?

 

 

카드 외형상 이상은 없으나 기능상 문제로 단말기에서 인식 불가능한 카드일 경우 캐시비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서비스를 이용해 카드동봉 후 우편 접수 하시면됩니다. 최초 충전일 기준으로 보증기간 2년 이하인 경우 카드값과 잔액을 계좌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팝캐시비 카드 정상카드 잔액환불시 수수료는?

 

 

편의점에서는 2만원 이하만 환불 가능하고 수수료는 500원입니다. (잔액이 2만원 이상일 경우 신한 ATM , 우리ATM , 롯데ATM 에서 환불이 가능합니다.)


모바일팝 환불 및 카드해지는?

 

 

 

 

모바일팝의 환불은 잔액이 2만원 이하 일때만 가능합니다. GS25,GS수퍼마켓에서 수수료 500원 차감 후 잔액 환불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바일팝은 홈페이지 가입 고객에 한해 GS&POINT  및 충전/결제 기능 사용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마이페이지-카드내역/관리-멤버십팝/모바일팝-카드번호선택-등록관리 및 카드정지)

 
잔액 환불 관련해서는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1899-3206)

 

멤버십 팝카드를 분실했을때 환불 및 사용정지는 가능한가요?

 

 

분실된 멤버십팝카드는 홈페이지 가입 고객에 한해 GS&POINT  및 충전/결제 기능 사용정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카드내역/관리-멤버십팝/모바일팝-카드번호선택-등록관리 및 카드정지) 잔액 환불 관련해서는 한국선불카드 고객센터에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1899-3206)

 

이상으로 팝카드 환불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부득이하게 환불이 필요하다면 위방법을 이용하여 환불받아보시면 되겠고 찾으시는 정보가 없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원하시는 정보를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popcard.co.kr/popcard/ko/customer-service/faq#;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