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파마 오래가는법 어떻게 하면 오래갈까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파마 오래가는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파마를 오래 유지하고 싶다면 아래방법을 이용해보세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곱슬곱슬 파마!

 

여성들은 기분전환으로 네일이나 염색이나 파마등을 즐긴다고 하는데요염색 또는 파마는 비용이 상당히 비싸죠..... 일반 동네미용실은 조금 저렴한편이긴하나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도 있고......

 

 

시내좀 괜찮은 미용실가면 기본 10만원...이러니.. 한번 파마를 하고 좀더 오래가면 좋겠죠? 그래서 오늘은 파마 오래가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해야 파마가 오래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마 오래가는법

 

파마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첫번째는 샴푸 방법인데요. 파마를 하고 나서 미용실에서안내를 해주기도 하는데요 24시간 동안은 샴푸를 하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파마를 중화작업을 하고 난뒤 모발이 다시 결합하기까지는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머리를 감아버리면 약이 닦여나가서 머리가 빨리 풀린다고 하네요.

 

 

 

그래서 파마후에 찝찝하더라도 가급적 샴푸를 피하고 가볍게 린스로만 머리를 감아주는것이파마를 유지시켜준다고합니다.

 

그리고 두번째로는 건조 방법인데요. 파마를 하고나서 머리를 말릴때 빗을 사용하는것보다는 손으로 직접 머리를 건조시켜주는것이 파마를 오래가게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뜨거운 바람보단 미지근한 바람과 손으로 컬을 잡아주면서머리를 건조시켜주어야 스타일도 유지되고 모발손상도 방지할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에센스나 트린트먼트 사용입니다. 파마를하면 머리가 상하는건 아시죠? 파마를하고나면 머리결이 상해있기때문에 에센스나 트리트먼트를 사용해서 모발관리를 해주면서 왁스를 발라주는것이 좋다고합니다.

 

 

이상으로 파마 오래가는법 을 알아보았는데요. 비싼돈주고 한 머리 위방법을 이용해서 하루라도 파마머리를 유지할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