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88

eml 파일열기 따라해 보세요 다들 한번쯤은 다운받은 파일이 안열려서 고생해본적이 있을텐데요. 특히나 회사에서 업무를 보는 상황에서는 정말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업무능력으로도 직결될 수 있기 때문에 파일을 여는 방법을 알아두는게 좋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eml 파일열기 를 알아볼까 합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열려라 참깨!! 요즘 회사에서 업무를 볼때엔 회사 고유 메신저나 다른 메신저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중요한 계획서나 확인서 등은 주로 이메일을 통해서 자료가 전달되곤 합니다. 그때 저장되는 전자메일 형식인 eml로 저장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걸 열기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아웃룩으로 연.. 2019. 8. 29.
소화 잘되는 자세 한번 따라해보세요 요즘 많이들 소화불량으로 불편함을 느끼고 있는데요. 평소 앉아있는 일이 많은 직장인이나 수험생들은 식사를 한 후에 배에 가스가 차고 속이 답답해서 약을 먹거나 손을 따기도 한답니다. 하지만 매번 약을 먹고 손을 따는건 몸에 부담을 줄 수 있는데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소화를 시켜보자!! 그러기 전에 바로 시도해볼 수 있는 방법으로 소화 잘되는 자세를 해보는겁니다. 소화가 안될 경우 해볼 수 있는 자세를 숙지해둔다면 약을 복용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완화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속이 편해지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첫번째 자세로는 쟁기자세인데요. 편하게 누운 상태에서 두 다리를.. 2019. 8. 28.
에어부산 수화물 규정 확인하고 떠나요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알찬 정보는 에어부산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나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비행기를 많이 이용을 하는데요. 에어부산도 많이들 이용하실꺼라고 생각이 듭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수화물 규정 확인해요! 비행기를 이용하는 하시는데는 어려움은 없겠지만 수화물 규정이 조금은 까다롭기 때문에 미리 숙지하시고 가는게 좋습니다. 수화물 규정을 잘 모르고 가게되면은 요즘을 물거나 운송이 제한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꼭! 숙지를 해야하는데요. 진에어 수화물 규정 보러가기 에어부산 수화물규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화물 허용 개수가 국.. 2019. 8. 27.
행주 삶는법 이렇게 해보세요 주방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것중 하나인 행주 다들 어떻게 관리하고 계신가요? 어느정도 사용하다 버리시는 분들도 있고 오래오래 사용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런 분들은 어떻게 사용하고 관리하는지 알아볼까 합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행주를 삶아보자 음식을 조리할때나 식사 후에 흘린 음식물을 닦거나 음료 등을 닦고나서 행주를 물에 빨아 대충 말린다면 그 행주에서는 정말 역한 냄새가 나기 마련입니다. 그럴때 행주 삶는법이 정말 중요한데요. 먼저 냄비를 이용해서 삶는 방법입니다. 보통 많이들 사용하는 방법으로 냄비에 물을 받아 행주를 넣고 그냥 삶아만 준다면 행주는 새 생명을 얻듯 .. 2019. 8. 23.
볼살 찌우는 법 이런 방법도 있어요 오늘은 볼살 찌우는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많이들 볼살 빼는 법이나 없애는 법을 궁금해하시겠지만 볼살이 없는 사람들은 그게 고민이기도 한데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볼살을 찌우자 볼살이 없는 경우에는 나이가 들어보이기도 하고 심하면 인상적인 부분에서도 안좋게 보일 수 있는거 같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자꾸 빠지는 볼살을 어떻게 효과를 볼 수 있을지 몇가지 알아봤어요. 먼저 기초대사량을 높이는건데요. 기초대사량이 높아져야 섭취하는 영양소가 우리 몸에 골고루 작용을 하며 근육의 양 또한 늘어나서 살을 찌우더라도 건강하게 살이 찔 수가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선 규칙적인 생활 식습.. 2019. 8.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