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77

숨은계좌찾기 간편하게 해결 숨은계좌찾기 어렵지 않답니다 !! 안녕하세요 . 오늘도 엄청 춥네요~ 요즘 많은 분들이 연말 연초때문에 바쁘셨을 거예요 ^^ 다들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조금더 행복하고 건강한 2019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계좌야 어디있니? 오늘 소개해드릴 부분은 숨은계좌찾기 인데요 본인도 몰랐던, 자금 찾기 ! 어렵지 않답니다 ^^ 혹시라도 본인도 모르게, 청구권의 소멸시효가 완성됬거나 몰라서 찾아가지 않은 휴면예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말하는데요 ! 은계좌찾기는 꼭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 여기서 내계좌한눈에보기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어요~! 검색창에 내계좌한눈에.. 2019. 7. 27.
알PDF용량줄이기 간단하게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알PDF용량줄이기 입니다. 어렵지 않으니 아래내용 보시면서 차근차근 따라해보시고 PDF파일 용량을 줄여보세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PDF파일 용량아 내려가라~ 학교나 회사에서 pdf파일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아크로뱃뷰어로 많이 사용해서 보고는 합니다. PDF용량줄이는 방법은 다양한데요. 오늘은 정말 간단하게 pdf파일의 용량을 줄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제목과 같이 알PDF를 이용해서 용량 줄이기를 해볼껀데요. 이 프로그램은 개인 사용자 한에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고 PDF를 다른 포맷으로 변환이 가능하고 합치기 용량줄이기 수정등 다양한 .. 2019. 7. 19.
삽시도 배편 여행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삽시도 배편과 간단한 삽시도 여행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삽시도로 관광을 떠나신다면 배편과 배요금등 부터 알고 가셔야겠죠? 아래 설명해드릴테니 차근차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삽시도 이름이 특이한 섬인데요 이 섬은 하늘에서 바라보면 화살을 꽂아놓은 활처럼 생겼다고 합니다. 대천항 연안여객터미널 대합실에 걸린 인공위성 사진을 살펴보면 활 모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충청도에서는 안면도,원산도 다음으로 세 번째 큰 섬인데요. 하루에 세 번 운행되는 여객선으로 약 1시간 거리입니다. 삽시도 배편 예매방법 먼저, 검색창에 가보고싶은섬을 검.. 2019. 7. 10.
뱁믹스 다운로드 및 사용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뱁믹스 다운로드와 뱁믹스 사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동영상 편집에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뱁믹스? 뱁믹스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뱁션이라는 주식회사에서 개발한 무료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이인데요. 무료 편집 프로그램치고 알찬 기능으로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쉽게 만들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동영상 및 사진을 이어붙이는 기능 그리고 동영상 재생 속도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폰트나 스킨등 무료로 제공도 있고 대부분이 유료 아이템처럼 판매를 하.. 2019. 7. 8.
제발 멈춰라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법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육아정보는 신생아 딸꾹질 멈추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기들은 왜 딸꾹질을 하고 잘 멈추지 않는걸까요? 아래 내용차근차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육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멈춰라.....제발... 신생아와 아기들은 딸꾹질을 시작하게 되면은 꽤 길게 하고 어른들 처럼 쉽게 멈춰지지가 않는데요. 신생아가 딸꾹질을 많이 하는건 횡격막의 미발달이 원인으로도 알려져 있긴 한데요. 질병의 가능성도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면 신생아가 딸꾹질을 멈추게 할수 있을까요? 신생아 딸꾹질 원인은? 아기의 딸꾹질의 원인은 위에 먼저 언급드렸던 횡격막 미발달의.. 2019. 7.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