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66

스즈키 브이스트롬250 가격 제원 살펴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 일반인의 눈높이로 바이크를 바라보는 시간 오늘은 스즈키 브이스트롬250(V-STROM250)의 가격 그리고 제원 디자인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어드벤처 바이크 V-STROM250 ABS 스즈키 어드벤처 스타일의 바이크 브이스트롬250은 6월에 부담 제로라는 프로 모션을 하고있습니다. 저도 조금 늦게 알았지만..... 바이크를 살펴보기전에 프로모션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등록비 제로 , 선납금 제로 , 액세서리 세일 허허... 액세서리도 제로! 했으면 정.. 2019. 6. 20.
아듀뜻 아듀(adieu) 무슨 의미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아듀 뜻에 대해서 알아볼껀데요 아듀(adieu)는 언제 어떻게 사용하는 말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세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아듀~아듀? 뭔 뜻이야? 아듀는 안녕이라는 뜻을 가진 프랑스어 입니다. 영어로 눈 굿바이가 되겠죠? 그렇다면 아듀는 어떨때 사용을 할까요? 대체적으로 사용되는건 한해를 마무리짓는 월말에 많이사용하죠 아듀2018 이런식으로 말이죠 그런데말입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포스팅이 끝나면 재미없겠죠? 그래서 아듀 뜻에 대해서 좀더 자세히 알아보았는데요 아듀뜻중에 하나가 "신의 곁에서 다시만나~" 라는 .. 2019. 6. 18.
혼다 아프리카트윈 새로운 색상 출시 가격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 살펴볼 바이크는 혼다 아프리카트윈 인데요. 예전에 포스팅을 작성했던 바이크인데, 해당모델의 색상이 추가되어서 다시한번 간단하게 포스팅을 작성해보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바이크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아프리카트윈 옛감성을 되찾다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앞서 전에 올렸던 혼다 아프리카트윈의 가격 제원 및 특징등의 내용이 있습니다 먼저 읽어보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혼다 아프리카트윈 가격 및 제원 포스팅 위 포스팅 내용에서도 언급했던 부분인데요.아프리카트윈의 디자인을 호불호가 크게 갈리는 디자인입니다. 어드벤쳐 스타일의 바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박수를 받지만, 레플리카 네이키드 .. 2019. 6. 17.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 이렇게 신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사이버수사대 신고방법입니다. 인터넷에서 부당한일을 당하셨다면 신고를 해야하는데요. 이게 어디서 어떻게 신고를 해야하는지 막막하실껍니다. 아래내용을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따라해보세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인터넷뒤에 검은 그림자... 인터넷에서 대표적으로 당할수있는게 금전적인 사기인데요. 중고나라에서 돈만받고 물건은 돌땡이를 보낸다던지 아예 물건을 보내주지 않는 경우도 있죠. 정말 이럴때 난감하죠 그래서 우리에겐 사이버수사대라는것이 있습니다. 자, 그러면 신고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예를들어서 금전사기에 대해서만 말씀드렸는데요. 금전사기 말.. 2019. 6. 14.
불법주차 신고앱 이걸로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불법주차 신고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하겠습니다. 바빠 죽겠는 불법주차 때문에 자동차를 못가지고 나가보신적은 없으신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불법주차....앱으로 신고해보자!! 저는 있습니다... 이럴때 이차를 어떻게해야하나 고민을 많이하는데요. 불법주차 신고를 할수있는 앱이 있더라구요 어떤 앱인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스토어에 생활불편신고를 검색하셔서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생활불편신고앱을 설치하고 실행을 하면 민원인 정보를 입력하셔야합니다. 그리고 인증번호를 받아 접속하시면 신고 촬영 갤러리가 있습니다. 여기서 신고를.. 2019. 6.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