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512

서유리 결혼 나이 성형전 남편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 오늘 알아볼 내용은 서유리 결혼 나이 성현전 남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결혼 발표를 한 서유리씨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성우이며 팬이였는데 ㅠ_ㅠ 결혼을 한다니 가슴한켠이 먹먹하네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서유리가 결혼이라니.. 본업은 성우로 시작해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방송인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서유리씨 목소리도 예쁘고 몸매도 좋은 서유리씨가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31일 서유리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올해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 맞다 비디오스타 녹화를 통해 결혼 준비 중임을 방송을 통해 확인바란다고 밝혔는데요... 2019. 5. 31.
착한운전 마일리지 알고 챙겨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께서는 착한운전 마일리지라는 것에 대해서 들어보신 일이 있으신가요? 2013년 8월 1일부터 전국의 경찰서에서 시행중인 제도로, 운전면허를 보유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시행중인 것인데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착한운전 마일리지 챙겨챙겨!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아두면 좋은 착한운전 마일리지제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려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란, 교통법규 무위반 무사고 운전자에 대한 보상제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무사고 운전 준수 서약서를 사전에 제출하고 향후 1년간 서약서의 내용을 지키면 마일리지 10점이 적립되는 제도인데요. 추후에 만약,.. 2019. 5. 30.
이다야 등급 혜택 한눈에 파악하기 이디야 등급 혜택 간단하게 파악하기 ! 안녕하세요 요즘 현대인들을 보면 출퇴근길에 커피를 드시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 특히나 이렇게 커피한잔의 여유로 시작하는 아침은 확실히 다르겠죠. 그렇기에 오늘 소개해드릴 부분은, 저렴하면서도 이용고객이 많은, 이디야 등급 혜택 입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이디야 등급 혜택 알아봅시다. 이디야 등급 혜택 , 이디야 멤버스부터 알아보시는게 좋은데요, 음료 구매시에 스탬프 적립 및 free쿠폰의 혜택을 드리는 이디야만의 모바일 멤버쉽 서비스인데요. 어플이 있어서 그 안에서도 스탬프 적립 , FREE 쿠폰 사용 . 선물하기 ,이디야 카.. 2019. 5. 27.
팝카드 환불 조건 간단하게 확인 하자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주제는 팝카드 환불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팝카드를 사용하시면서 카드고장 또는 카드분실등등의 이유로 환불이 필요할 때가 있는데요. 팝카드 환불 조건 그리고 어떻게 받는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팝카드...환불해 주세요... 먼저, 팝캐시비 카드 파손카드 잔액환불은? 카드 외형상 고의 또는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훼손된 카드일 경우에는 가맹 편의점에 비치된 환불봉투 및 캐시비 홈페이지 환불봉투를 축력 서비스를 이용하여 카드 동봉 후 우편 접수를 하면되는데요. 파손된 카드는 카드 잔액 환불만 가능하.. 2019. 5. 22.
전력량 계산법 간단하게 해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력량계산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껀데요. 날씬도 더워지기 시작하면서 가볍게 선풍기부터 꺼낸 가정들이 곳곳에서 보이는데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이번 여름도 덥겠지.... 5월이되고 여름이되면 에어컨을 사용하게 되면 전기세 때문에 걱정이 많아 집니다. 한전은 국영기업이긴 하지만, 전기세에 대해서는 민간업체에서 관리하기 때문에 전기세는 꼭 내야합니다. 전력량계산방법 먼저 검색창에 한국전력공사를 검색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지식센터 카테고리의 전기절약으로 들어가 줍니다. 전기절약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 좌측에 전기요금 체험이 보이시죠? 전기요금체험으로 .. 2019. 5.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