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418

기초노령연금 수급요건 간단정리 안녕하세요? 우리나라에서는 현재 기초노령연금제도가 시행되고 있습니다. 기초노령연금제도란 국민들의 노후소득을 보장하고 생활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2014년 7월에 도입이 된 제도인데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기초 노령연금 수급받자 현재 한국의 심각한 노인빈곤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방편으로 마련된 복지제도라고 할 수가 있지요. 하지만 아무에게나 다 주는 것은 아니랍니다. 조건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기초노령연금수급요건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매년 연초에 정부 제도들이 개편을 거듭하면서 해마다 기초노령연금수급요건이 변화하며 달라지고 있는데요. 올해에도 역시 수급요건들이 새롭게 생기거나.. 2019. 4. 30.
농협 해봄체크카드 혜택 발급조건 안녕하세요. 체크카드 이용은 소득공제율도 높고 여러가지 강화된 혜택 때문에, 요즘같은 불경기에는 더더욱 많은 분들께서 이용을 하고 계신 것 같아요. 시중에는 정말 다양한 은행의 다양한 체크카드들이 상품으로 나와있어서 선택의 폭이 매우 넓은데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농협 해봄체크카드 혜택과 발급조건! 오늘은 이러한 체크카드들 중에서도 특히나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농협 해봄체크카드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할게요! 우선 농협 해봄체크카드의 정보는 농협카드 홈페이지등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체크카드이다보니 발급 수수료는 없어서 더욱 좋지요. 발급 조건은 .. 2019. 4. 29.
인기만점 인스타그램해시태그모음 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 트위터 이미 거물급으로 자라난 서비스들로 포화시장이라 불렸던 sns시장에서 약간은 늦게 시작한 후발주자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모든 서비스중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서비스로 우뚝 자리매김하게 되었죠.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모음 인스타그램에서는 해시태그라는 특별한 장치를 이용하여 내가 올린 사진을 다른사람들이 올린 사진과 같은 그룹으로 묶어서 볼 수 있게해주는 기능이 존재하는데요. 처음에는 그냥 지인 소통을 목적으로 사용하시던 분들도 팔로우를 늘리기 위해서 이런저런 해시태그를 사용해보시다보면 아무래도 인스타그램해시태그모음을 얼.. 2019. 4. 26.
새마을금고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 추천 안녕하세요. 국민 메신저라고 불리우는 카카오톡은 최근 핀테크 사업에 많은 공을 들여 공격적인 마케팅과 투자를 하고 있는데요.카카오 뱅크 설립 이후에 제휴된 체크카드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은 것 같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새마을금고 체크카드에 카카오페이가? 제휴 체크카드의 종류에는 굉장히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인기있는 제휴 은행으로는 신한은행, 하나은행, 그리고 새마을금고에서 나온 카드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 중에서 특별히 새마을금고카카오페이체크카드에 대해 소개시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새마을금고카카오페이체크카드의 경우에는 기본적인 카카오페이 카드 할.. 2019. 4. 23.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 하는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발급에 대해서 알고계신가요? 5월 종합소득세 신고를 함에 있어서 가장 많이 필요한 필수 제출서류 중 하나가 바로 원천징수영수증이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 하기 종합소득으로 합산신고하여야 하는 소득은 크게 근로소득, 사업소득, 기타소득, 이자소득, 배당소득, 연금소득 등으로 나누어 분류할 수 있는데요. 이는 모두 원천징수영수증을 통해 정확하게 확인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홈텍스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분들께서 세무소에 가지 않고서도 편리하게 전자로 발급이 가능하지요. 하지만 이런 .. 2019. 4.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