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및 사용법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라고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로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녹스 앱플레이어 사용법에 대하여 알아보려고합니다.

 

먼저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하는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쉽고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검색창에 녹스 앱플레이어를 검색합니다. 또는 아래 링크를 이용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바로가기 https://kr.bignox.com/

 

 

검색창 또는 위 링크를 들어가셨으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시작 화면이 마음에 드는군요 PC에서 폰게임을 즐길수 있는 고성능 앱플레이어 녹스 라고 나오고있군요.

 

 

 

홈페이지 중앙을 보시면 다운로드 V3.8.1.3버전 2017.04.20 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해줍니다. Mac 버전도 따로있으니 맥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맥 버전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다운로드를 하실때는 꼭 저장위치를 잘 확인하셔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혹시 그럴일은 거의 없습니다만, 저장위치를 까먹고는 합니다. 다시받는일이 없길 바라며 저장위치를 확인해주시고요.

 

 

 

서비스계약 동의와 함께 빠른 설치를 클릭해줍니다.

 

 

 

설치가 진행되고있습니다. 설치중입니다. 이슈가 있으면 보안프로그램 닫고 재시도 해보십시오라는 문구도 나오네요.

 

 

 

 

설치는 금방되는군요 그럼이제 녹스 앱플레이어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시작 버튼 클릭클릭~!

 

 

 

시작화면이 보이는데요 로딩이 끝나면 넥스트 버튼을 클릭클릭후 시작을 합니다 !

 

 

 

Got it! 클릭합니다.

 

 

 

시작화면이 나옵니다. 일반 스마트폰이나 탭 태블릿PC 화면과 같은데요.

 

여기서 플레이 스토어를 들어가 구글계정을 로그인을 해줍니다.

 

 

 

여기서 기존 계정이 있으시면 기존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시면되고, 구글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새 계정을로 들어가서

 

새계정을 만들어 로그인을 해주도록 합니다.

 

 

 

로그인을 해주도록합니다 ~ 로그인중~

 

쨘~ 이렇게 로그인을 완료해주면 사진과 같이 플레이스토어 메인 화면을 볼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설치 해주시면 되는데요.

 

저는 이번에 오픈한 유희왕 듀얼링크스 라는 게임을 받아보겠습니다.

 

 

유희왕 듀얼 링크스를 검색한뒤

 

 

설치를 시작합니다.

 

 

자 어떻습니까 정말쉽죠?? 이렇게 녹스앱플레이어 설치 및 간단한 사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도 아직 녹스 앱플레이어를 알아가는 단계라서 기타 많은 기능을 알지는 못하지만 수많은 기능이 있다니 천천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게임을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멍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