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근로자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근로자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방법입니다. 아래 내용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는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생활정보공간 유용한 정보모음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원하시는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근로자 원천징수 영수증 발급

 

원천징수영수증에 대해 알고계신가요? 자주 들어보신 분들도 있지만 생소하신 분들도 계실거 같은데요. 일반적으로 연말정산을 할 때나 이직 등 회사에 관련되서 사용이 되는 자료입니다.

여러 곳에 사용이 되는 만큼 발급방법으로 인터넷 발급이 가능한데요. 처음 발급받으시려는 분들은 헷갈릴 수 있으니 정리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를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홈택스를 검색하면 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접속 후에는 왼쪽 상단에 위치한 MyfNTS 메뉴를 찾아서 들어가주시는데요. 들어가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입니다.

로그인을 하시고 나면 개인 업무를 이용할 수 있는 메뉴들이 나옵니다. 다양한 메뉴들 중 근로자 원천징수영수증 발급은 지급명세서 등 제출내역으로 들어가주시면 되는데요.

 

 

 

귀속년도별로 확인이 가능하며 종류외 제출일자 등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 표시해둔 아이콘을 누르시면 지급명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보기를 하신 후에 위 프린터 아이콘을 누르기만 하면 쉽게 출력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근로자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지원부 신청자격  (0) 2021.02.15
김해공항 장기주차장 요금 위치 정보  (0) 2021.02.03
공무원연금 수령시기  (0) 2021.01.09
abc 마트 영업시간  (0) 2021.01.04
연말정산 미리보기  (0) 2020.12.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