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한달 날씨 예보

안녕하세요. 오늘 알아볼 정보는 한달 날씨예보 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원하시는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한달 날씨 예보

요즘 휴가 계획 세우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여름내 비도 많이오고 어수선한 탓에 가지 못한 휴가를 가기위해 많은 준비를 하는데요.


한달날씨예보


그중에서도 일정을 위해 제일 먼저 체크해야하는게 바로 날씨입니다. 기왕이면 비가 오지 않고 날이 좋은 때에 놀러가면 더할나위 없죠. 이럴때 필요한건 바로 한달 날씨예보 입니다.



기상청 날씨누리를 이용하면 오늘이나 내일 뿐만 아니라 일주일부터 한달, 거기다 3달 정도의 날씨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먼저 기상청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되는데요. 날씨메뉴를 찾아서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날씨를 클릭하면 오늘의 날씨부터 기상특보, 현재날씨 등의 메뉴가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저희는 장기예보 메뉴를 클릭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달 날씨예보는 물론 길게는 3개월의 날씨 전망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먼저 1개월 전망을 들어가봤는데요.  약 한달간의 평균기온을 예측해서 날씨가 어떨지 미리 알려준답니다.





예보 요약을 보게되면 기온 전망과 강수량 전망도 알 수 있고, 날짜별로 정확하게 알기는 어렵지만 주별로 볼 수 있어서  대략적인 일정을 잡기 좋을거 같습니다.




주지역별 평균기온도 나뉘어져 있어서 지역별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한달 날씨예보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꼼꼼히 확인해 보시고 휴가계획 잘 세우시기를 바랍니다.


01

300x250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abc 마트 영업시간  (0) 2021.01.04
연말정산 미리보기  (0) 2020.12.15
구글 플레이 스토어 카드 등록  (0) 2020.12.09
통합연금포털 사이트 이용안내  (0) 2020.11.16
축산물 이력제 확인해보세요  (0) 2020.1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