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아기가 오줌싸는 꿈 좋은 꿈일까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아기가 오줌싸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멍구공간 유용한정보 모음집

직접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좋은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아기가 오줌싸는 꿈 

잠을 잘때 다양한 꿈을 꿉니다. 꿈을 꾸는 이유는 수면의 질이 낮아졌을때 꿈을 꾼다고 하는데요. 즉, 숙면을 하지 못하고 얕은 잠을 자게 되면서 꿈을 꾼다고 합니다.



이러한 꿈들에는 꿈마다 해몽을 하게 되는데요. 아기가 오줌싸는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기가 오줌싸는꿈 해몽



대변이나 소변은 더럽다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꿈에서는 재물과 수원충족 정신적 감정등을 좋은 방향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줌싸는 꿈은 좋은 꿈에 속하는데요.


아기가 시원하게 싸는꿈




아기가 오줌을 시원하게 싸는 꿈은 자신의 아기가 건강하게 잘 자란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배에 오줌을 싸는꿈





그리고 아기가 배에 오줌을 싸는 꿈은 재물을 가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을 할수 있습니다.


오줌이 강으로?




아기가 오줌을 싸는데 이 오줌이 강으로 변하는 꿈은 아주좋은 경사가 생기는 꿈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엄청 좋은 꿈에 속합니다.


기저귀가 넘치도록 싸는꿈





아기가 오줌을 기저귀가 넘치도록 많이 싸는 꿈을 꾸면 힘든 시기가 지나가고 좋은날이 다가온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한편으로는 부지런하게 움직여라! 라는 뜻으로도 해몽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기가 오줌싸는꿈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좋은꿈에 속하기 때문에 좋은일이 일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