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신생아 배앓이 젖병 닥터브라운 젖병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신생아 배앓이 젖병 닥터브라운 젖병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합니다. 신생아들에게 있어 배앓이는 정말 고통 스럽고 힘든 부분인데요. 분유를 먹고나서 이유없이 우는 아이들을 볼때마다 엄마들은 왜 이럴까? 뭐가 문제일까? 물이 문제일까? 분유가 오래됬나? 자세가잘못됬나?? 등등등 오만가지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럼 배앓이 방지를 해준다는 닥터브라운 젖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육아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신생아 배앓이는 무엇일까?

 

신생아 배앓이는 다른말로는 영아산통이라고도 말합니다. 아기들이 별다른 이유없이도 심하게 울고 보채는 증상을 말하는데요. 아무리 달래려고 애써보아도 달래기가 힘들고 하루 2~3시간 최소 한주동안 3회이상 계속 이어질때 배앓이 또는 영아산통이라고도 합니다.

 

배앓이는 왜하는걸까?

 

특별하게 영아산통에 대해서 밝혀진 원인은 없습니다만... 아직 신생아들은 소화기관이 완벽하지 못하기 때문에 발생한다고 추측하는것이 정답에 가까운 대답 일것 같습니다. 복통과 배탈의 경우가 비슷하다고 말할수 있는데요 배앓이 방지 젖병과 배앓이 방지 분유가 따로 나오는 만큼 신생아들의 배앓이는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배앓이 예방법

 

배앓이를 예방하는 방법으로는 수유시에 젖병의 꼭지를 잘 확인한뒤에 공기가 유입되지않도록 해주고 누워서 먹이지말고 아이를 살짝 세워안아 먹여주는 방법도 있고 요즘에는 수유자세를 잡아주는 패드도 있습니다. 항상 말씀드리는 부분이지만 육아는 템빨입니다. 그리고 수유 후에는 반.드.시!!! 트림을 시켜주어야합니다. 우리 짝맹이는 빠르면 5분 늦으면 30분 ~ 1시간까지도 트림을 시킨적이 있습니다.

 

 

신생아 수유텀 및 수유시간은?? 바로가기

 

먼저, 신생아 배앓이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본론으로 신생아 배앓이 젖병 닥터브라운 젖병은 어떻게 생겼고 장점과 단점은 무었이지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닥터브라운 젖병

 

아래사진은 우리 짝맹이가 사용하는 젖병입니다. 인터넷 가격은 보통 2개에 4만원정도 하네요. 아기들 젖병 정말 비쌉니다 ㅠ_ㅠ....

 

 

 

 

닥터브라운 젖병 상세 사진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일단 본체 분유가 담아지는 부분입니다. 뭐 특별한것은 없습니다. 젖병같이 생겼습니다. 190도 까지 견딜수 있다는 표기가 되어있네요.

 

 

그리고 저 특이한 부품들이 들어있는데요 저 두가지를 결합해서 사용하는겁니다. 뭔가... 과학적이고 특이하고... 배앓이를 방지해줄껏만 같은 느낌을 주네요.....(아님말구옄ㅋㅋ)

 

 

그리고 닥터브라운 젖병의 가장큰 단점 최고의 단점!!!은 바로 세척 부분인데요. 차근차근 사진을 보면서 어디를 어떻게 세척을 해야되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빨간 동그라미가 그려진부분 전용 솔로 슉슉 닦아주어야합니다. 음~ 뭐 이정도야 하시겠지만 계속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제는 바로 이 둥근 녀석인데요 저녀석의 보이는 구멍과 구멍은 모두 닦아주어야합니다. 화살표 갯수만 봐도 아시겠지만..... 손이 정말많이 갑니다. 그리고 이게 끝이아니죠

 

 

사이드쪽은 보시면 이렇게 구멍이 뿅~ 또있습니다. 정말 손이 많이가는 부분이죠.....

 

 

윗면에서보니 총 8군데를 닥터브라운 젖병 전용 솔로 닦아주셔야합니다 저 사이사이 구석구석 분유가 묻어있기때문에 아이의 위생을 위해서라면 모두모두 닦아 주어야합니다.

 

 

위 두가지 제품을 결합한 사진입니다.

 

 

최종 결합상태입니다. 위에 젖꼭지 까지는 손대고싶지않아 결합하진않았습니다. 닥터브라운 젖병 상세 사진을 보았는데요 보시는 바와같이 굉장이 아주 굉장히 손이 많이가는 젖병입니다. 닥터브라운 젖병의 최대 단점인 부분이 바로 이 세척 문제인데요 그렇다면 장점은 어떨까요??

 

저두 직접 사용을 해보고 느낀건데 처음에는 더블하트 젖병을 사용하다가 아기가 분유를 먹고나면 꼭 토를하거나 배앓이 증상이 보여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더블하트 젖병보다는 토를 적게하고 배도 덜 아파하는거 같았습니다. 저게 뭐라고 효과가 있는듯 보였습니다.

 

 

확실히 배앓이에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아무리 세척이 귀찮아도 아이가 아파하고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신 부모들이라면 저까짓 세척 쫌더하면 어떻습니까. 우리 아기가 속편히 지내고 울지않는다면, 무엇이든 해줄수 있는것이 엄마이고 아빠이고 부모라 생각합니다.

 

오늘은 신생아 배앓이 젖병 닥터브라운 젖병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물론 닥터브라운 젖병이 100% 배앓이에 방지가 된다는것은 아닙니다. 저도 직접 사용을 해보니 일반 젖병보다는 낫다라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