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 초간단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멍구에요 오늘은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니 차근차근 따라오세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대형서점 교보문고

 

교보문고는 1981년 6월 1일 대한교육보험의 자회사로 설립이 되었습니다. 종로서적과 더불어 한국 대형서점의 쌍벽을 이루었는데요. 구성층별 편의개념의 도서 진열방법을 도입하여 21개 분야로 전문화 하였고 840항목의 중분류 3000항목의 도서분류 세분화로 급속하게 다양해지는 도서들을 찾기 쉽게 만들었습니다.

 

 

책을 구매하기 위해서 서점을 갔는데 재고가 없다면 굉장히 허탈하죠 그런것을 방지하기 위해 인터넷으로 재고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상단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검색창에 구입을 원하시는 책 제목을 검색합니다.

 

 

예를 들어서 워렌 버핏의 부자로 산다는 것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검색을 하시고 해당 서적을 클릭하시면, 책 이미지 하단에 매장재고 위치가 보이시죠? 클릭합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면 전국 교보문고의 재고가 나오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강남 잠실 분당점 이렇게 3곳에 1권씩 밖에없네요. 재고가 많지 않은 서적이네요.

 

 

그리고 강남 밑에 1을 클릭하시면 서적의 가격과 재고 그리고 서가번호가 나와있어 아주 자세하게 위치가 나와있습니다.

 

매장을 찾아가서 헤맬일은 없을꺼 같습니다. 정말 세상좋아졌다는것을 다시한번 느끼네요 ㅎㅎ

 

 

이상으로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위 방법을 이용하셔서 원하시는 책을 한눈에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