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합리적으로 사용하세요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가 어떤것인지 알아보시고 개이득! 챙기시길 바랍니다.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카뱅 세이프박스!!

 

한파때문에 너무 추워졌습니다!다들 감기 조심하세요저도 얼마전에 몸살때문에 고생을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겨울철에는 안전에 대한 부분도, 꼭 주의하셨으면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부분은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입니다!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세이프박스는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 보유한 분들이라면 누구나 만들 수 있어요 계좌 속에 안전금고로 손쉽게 자금을 보관할 수 있어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는 1인당 1개 보유가 되구요. 최대 50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 합니다 연결된 카카오뱅크 입출금통장으로 입금, 출금이 가능 하구요. 자동이체나 결제계좌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누구나 만들 수 있기에 편하게 알아보실 수 있고, 한번만 돈을 넣게 되어도, 이자를 받을 수 있답니다^^

 

 

 

용돈통장으로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 같은 경우네는, 1.2프로의 이자가 붙어요~! 렇기에 크게 쌓인다고 볼 수 있죠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요^^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꿀팁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카카오뱅크 세이프박스는 매월 넷째주 금요일에, 결산이 가능 하고 토요일날 지급이 되는 방식 이더라구요~! 어느정도 소소한 돈이 붙기 때문에 커피값이라도 벌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ㅎㅎ 감기 조심 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