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무실적 주유카드 kb금융포인트리 카드 추천

안녕하세요 멍구입니다. 오늘은 무실적 주유카드 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kb금융 포인트리 체크카드가 있는데요 어떤 혜택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참고해보세요.

 

 

멍구의 취미공간!! 유용한정보를 알아보자!!

# 멍구가 직접 작성하고 알아보며 작성하였습니다 #

# 미흡한 지식이지만 많은 정보가 공유되길 바랍니다 #    

 

kb국민 체크카드 

신용카드를 사용하다보면 선 결제 후 납부 방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이것이 카드소비의 치명적인 단점중에 하나이죠... 알면서도 일단쓰고 나중에 내면되지 라는 생각때문에 카드값 폭탄을 맞기도합니다. 물론 저도 그렇습니다....

 

 

그래서 신용카드보다는 체크카드를 사용하면은 돈을 쓸때마다 잔액을 확인 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그래도 신용카드를 사용할때 처럼 카드값 폭탄을 맞는일은 없게 됩니다. 일단 통장에 신경을 쓰기때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크카드는 신용카드보다는 포인트 적립이나 카드혜택면에서는 조금은 부족하지만, 오늘 추천드릴 무실적으로 주유할인을 받을수 있는 카드 kb금융포인트리 라는 체크카드를 추천드릴까 합니다.

 

무실적 주유카드

 

 

위에 말씀드린 kb금융포인트리 카드의 간단 스팩을 사진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금융포인트는0.5~3%적립이 되고 증권매매수수료 5% 적립 kb국민은행 금융수수료 면제가 대표적인 혜택인데요.

 

그리고 이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습니다. 신용카드는 연회비가 있어서 조금 껄끄러운면이 없지않아있는데 이카드는 연회비가 없어서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또한 위 사진을 참고하시고 설명드리겠습니다. 주요 적립 3% 학원 독서실 2%적립 그리고 백화점,대형마트 적립 1% , 일반 음식점 적립 0.5%등 체크카드여서 그런지 적립 이율이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무실적으로 위와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포인트리카드의 포인트는 포인트리가 아닌 금융포인트리 라는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데요. 카드 이름처럼 금융그룹 내 다양한 금융상품에 적립받은 포인트로 자동납입 신청이 가능하고 일반 포인트리로 전환 해서 사용이 가능해서 활용도가 좋은것 같습니다.

 

 

 

금융포인트활용

 

금융포인트를 이용한 서비스 및 혜택이 있습니다.

 

 

펀드 추가 자동납입 / 적금 추가 자동납입 / 퇴직연금 추가 자동납입 / 보험료 자동차감 / 증권 예수금 자동전환 / 통신요금 자동차감 / 보험 가입서비스 / 금융수수료 납부 서비스등 1가지를 선택해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kb포인트리카드 정리

 

1) 금용포인트 적립 0.5~3%적립

 

한도 - 업종별 월 최대 1만점까지 적립

 

2)주식거래 수수료의 5%적립

 

3) KB국민은행 수수료 면제

 

결제계좌를 kb플러스터 통장으로 하고 전월 해당 카드로 1건이상 결제한 경우 11일~다음달10일까지 한달 단위로 하여 은행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인터넷,모바일,폰뱅킹 이체 수수료 면제

 

- kb국민은행 atm기 출금 수수료 면제

 

이상으로 무실적 주유카드 kb금융포인트리 카드 를 알아보았는데요. 좀더 자세한 사항은 국민카드 홈페이지를 참고 하시면 더욱 세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300x250

댓글